24장 모두 발송하고, 종료되었습니다. 3일 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는분들의 초대장은 다시 회수한 후 다른분들께 드리겠습니다. 더이상 댓글을 다셔서 드릴 수 없으니 유념해주세요.
Tistory 초대장을 드립니다. 총 0장 있습니다. 선착순으로 드리고, 그 이후에는 댓글 남기더라도 드릴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. 혹시라도 '이미 초대되었습니다'라는 메시지가 뜨는 메일주소가 나올 경우 다시 보내드리지 않으니 티스토리에 이미 가입되어있는 분들은 댓글 달지 마시기 바랍니다.(IP 확인하고 초대장 안보냅니다.) 그리고 꼭 티스토리에서 블로깅 하실분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괜히 초대만 받아놓고 사용하지 않아서 다른분들께 폐를 끼치지 마시기 바랍니다. 메일 안왔다고 하셔도 딱히 후속조치를 취해드릴정도로 여유롭지 않습니다. 사전에 메일 수신이 잘 되는 메일계정인지, 스팸메일함에 초대장이 들어가있지는 않은지 제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장황하게 설명했습니다만, 결론은 꼭 필요하고 블로깅 제대로 하실분만 신청하라는 것입니다. 전에도 꽤나 많은분들을 초대해드렸는데, 실제 블로깅 하는분들은 20%밖에 되질 않습니다. 초대글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.(실제 사용하는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) 확인 후 12시간 내에 메일로 초대장이 날아갈 것입니다.